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또는 어필리에이트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본문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구매바랍니다.
두 사람의 진심이 하나의 진실을 향해 가는 동안 쌓아올린 감동을 담은 이꽃님 작가의 장편소설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와, 행운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나서는 특별한 목소리가 전하는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 이 두 권의 책은 청소년을 넘어 다양한 세대의 독자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는 첫 문장의 "나에게. 아빠가 쓰라고 해서 쓰는 거야."부터 마지막 문장의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까지,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이 교차하며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은유’라는 똑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시공간을 초월해 편지를 주고받으며 이어가는 이 이야기는 독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평범한 일상을 기적처럼 여기게 하고, 먼 거리에 놓여 있는 서로를 이해하고자 노력하게 하는 이 책은 청소년은 물론 성인 독자들 사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
이꽃님 작가의 신작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은 가장 따뜻해야 할 집에서 폭력을 경험해야 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야기를 들려주는 화자는 운, 타이밍, 행운의 여신이라 불리는 초월적인 존재이다. 이 특별한 존재는 때로는 시니컬한 말투로 이야기하지만, 아이들을 향한 애정 어린 시선을 잃지 않는다. 행운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언제든 나설 준비가 되어 있는 이 목소리는 곧 작가의 목소리이기도 하다. 가까운 이들을 돌아보게 하고, 놓칠 뻔했던 마음에 귀 기울이게 하는 작가의 따스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자주 묻는 질문
Q.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와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의 공통점은 무엇인가요?
A. 두 작품 모두 이꽃님 작가의 작품으로, 각자의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합니다.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는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이 교차하며 펼쳐지는 이야기이고,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은 특별한 화자가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작품입니다.
Q.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가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고 있다는데, 어떤 내용인가요?
A. 『세계를 건너 너에게 갈게』는 심사위원을 비롯한 많은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 중입니다. 시공간을 초월해 편지를 주고받으며 펼쳐지는 두 사람의 진실한 마음에 대한 이야기가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Q.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은 어떤 내용의 작품인가요?
A. 『행운이 너에게 다가오는 중』은 가장 따뜻해야 할 집에서 폭력을 경험해야 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야기의 화자는 운, 타이밍, 행운의 여신이라 불리는 초월적인 존재로, 아이들을 향한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이야기를 전합니다. 작가의 따스한 메시지가 담겨 있는 작품입니다.